About Me

My photo
Mabuhay! I'm an Asian American writer (Back Kicks And Broken Promises, Abbott Press, 2012), martial artist and teacher who was born in The Philippines, raised in Hong Kong and ended up in New Jersey.

02 January, 2012

대한민국

뉴스 및 각 당사자 들을 계속 해 국가 정치적 이데올로기 하지만 항상 모르는 무슨 일이 야. 북한에 관한 비록, 내가 보관 했습니다 김정일의 죽음와 북한의 새로운 최고 지도자로 서 그의 아들, 김 종-유엔, 약속. 또한 최근 남한과 북한의 정부 재확인 적대 관계를 말했다 헤드 라인을 보았다. 나를 위해, 그건, 그냥 일반 바보. 그것은 깡패 이야기와 더 나은 말을 아무것도가지고 있는 사람 처럼 소리입니다.

거기에, 무엇을, (말씀 난 항상 내가 해야 세계 정세에 유지의 내 최고의 마)의 공산주의 국가 3 개 세계-쿠바, 중국, 북한에서에서 왼쪽? 항상 이데올로기를 변경 하는 것이 어렵다. 그냥 때 누군가가 당신의 마음을 변경 하려고 시도 했습니다 또는 자신에 당신의 마음을 변경 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그 어 색 스스로 생각 하 고 당신이 생각 당신의 새로운 방법에 익숙해 서 불편 함. 중국 경제 및 군사 성장을 계속 및, 따라서, 세계 전력, 왜 북한 변경할 싶지 않을 것 이다 볼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 북한 정부는 자체 성장 및 중국의 힘을 본다. 이 방법이 꺼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내게 이해가 경우 북한의 지도자가이 방법을 느꼈다. 그러나, 누가 진짜로 모든 시간 충돌에서 되 고 싶어? 가족 찢어진는 남북 분할의 때문에 떨어져. 않을 두 나라 그냥 강해 그들은 통합 경우?

독일 봐. 얘기를 했다 친구와 함께이 대 한 최근. 나는 확실히 거기에 독일의 가난한 부분 하지만, 전반적으로, 나는 독일 번성 말할 안전 하다 고 생각. 그것은 유럽 및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 중 하나 이며 정부는 음성은 세계의 나머지에 영향을 미친다. 나라 온 견고 하 고 글로벌 사회에서 존경의 동쪽 부분의 민주화와 함께. 희망도 일어 났 죠. 축구 팬으로 서 자연스럽 게 즉시 마음에 온다 그러나 독일 2006 년에 월드컵을 접대. 그것은 가장 성공적인 (출석 및 수익 및 글로벌 참여에 의미) 고 말했다 FIFA, 축구의 운영 하는 세계를 믿는 월드컵 개최 했다. 남북 통일, 그들은 가족, 글로벌 존경와 지원 (재무와 달리), 그리고 더 중요 한 것은, 평화를 얻고 통합 외에이 같은 것 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누가 진짜로 모든 시간 죽음의 및 충돌에서 위험이 있을 싶어?

몰라요. 그 사람들을 읽어보고 하 고 훨씬 더 많은 정보 및 정치 과학 교육 보다 내가 할 아마 바보 같은 소리. 그리고, 아마도, 난 하지만 이러한 내 생각입니다. 한국 통일 되지 좋은 것은, 왜 가르쳐. 많은 한국인 및 한국계 미국인 친구와 태권도 학생과 방법, 26 년 이상의 교사 기분이 조금 한국어. 그래서, 거기에 한국 뉴스 때 특별 본다 고 좀 더 많은 관심을 지불. 남북 멋지고 층 역사, 놀라운 사람, 지능적이 고 아름 다운 언어, 환상적인 요리와 문화를가지고. 하자 하지 그들을 떨어져 계속. 함께 넣어 하 고 그들의 역사와 더욱 아름 다운 미래를 만들어 보자.

Original
For those of you who read this and possess far more intelligence and political science education than I do, I probably sound like a fool.

No comments:

Post a Comment